pages

search for lyrics

Friday 29 May 2015

Stereo Radio(스테레오 라디오) – 그날의 기억 (Feat. 다혜)

아니라 해도 그게 아니라고 해도
부서진 마음이 아직 아파
내가 잘못 했나봐 내가 많이 부족해서
떠나 버렸나봐 내말 맞니

어떻게 하죠 내맘을 또 한번 날 지워 볼까요
이렇게 하면 내 눈물이 가슴이 그만 할까요

기억해줘 나의 사랑아
함께했던 그 기억들은 모두 그대로인데
거억해줘 나의 사람아
두번 다시 볼 수 없는 사람이래도

내가 뭘 잘못했니
대체 뭐가 문제거니
아냐 다 미안해 내 말 맞니

어떻게 하죠 내맘을 또 한번 날 지워 볼까요
이렇게 하면 내 눈물이 가슴이 그만할 까요

기억해죠 나의 사랑아
함께했던 그기억 들을은 모두 그대로인데
거억해죠 나의 사람아
두번다시 볼 수 없는 사람이래도

그래 조금 미워
그래도 아직 사랑해 너

사랑했던 나의 사람아
아직그자리에 있었다면 다시 돌아 갈텐데
기억해줘 나의 사랑아
두번다시 볼수 없는 사람이래도

기억해줘 나의 사랑아
기억해줘요 너를 사랑했던
기억해줘 사람아
두번다시 볼 수 없는 사람이래도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