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s

search for lyrics

Thursday 29 January 2015

Allegrow(알레그로) – 달콤한 나의 도시


아직 내게 사랑은,
그저 흔한 얘기일 뿐이라고
믿어왔던 나였어
너를 알기 전에 나의 삶이란

하지만 이젠 말야
하루 종일 너의 생각 뿐야
거릴 스치는 많은 사람들
그 안에 우린 함께 있는 걸

있잖아 너와 같이 걷는 날이 늘어갈수록
나의 밤은 더욱 빛이 나고 있는 걸
알잖아 환한 밤을 채운 우리 이야기
그 안에서 너와 나는 함께라는 걸

회색 빛의 도시엔
표정 없는 사람들 사이 속에
다른 것이 없었어
너를 만나기 전 나의 삶이란

하지만 이젠 말야
하루 종일 너의 생각 뿐야
거릴 스치는 많은 사람들
그 안에 우린 함께 있는 걸

있잖아 너와 같이 걷는 날이 늘어갈수록
나의 밤은 더욱 빛이 나고 있는 걸
알잖아 환한 밤을 채운 우리 이야기
그 안에서 너와 나는 함께라는 걸

그게 너라고
결국 너라고
나의 밤을 비추는
달콤한 나의 도시엔
그대가 있는 걸

있잖아 너와 같이 걷는 날이 늘어갈수록
나의 밤은 더욱 빛이 나고 있는걸
알잖아 환한 밤을 채운 우리 이야기
그 안에서 너와 나는 함께라는 걸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