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s

search for lyrics

Tuesday 3 February 2015

Kim Woo Joo(김우주) – 청춘


물어본다 내 어릴적 추억인 나에게
서른이 된 내가 잘 지냈었냐고 그냥
아픈 사랑도 청춘이라던
철없던 나의 20대는 멀어져 간다

잘있어요 오 나의 20대여
쉽진않겠죠 눈물을 참는 법
눈을 감고 끄덕이고 끄덕이다보면
배우겠죠 어른이 되는법

어김없이 오늘의 하루도 흘러가고
바쁜현실 속에 고단한 하루도
지난.. 행복했던 기억을 그리며
그렇게 나의 하루는 저물어간다

다신못올 오 나에 인생이여
쉽진않겟죠 한 길을 걷는 것
세월따라 지나가고 지나가다보면
그립겠죠 지나간 세월이

지나간 시간은 추억이 되는법
새로운 날 기약하며 오늘도 부른다 이노래를

잘있어요 오 나의 20대여
또 다른내가 날 채워가겠죠
하염없이 참아내고 참아내다 보면
깨닫겠죠 어른이되는 법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