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s

search for lyrics

Wednesday 15 April 2015

Ha Yang Su(하양수) – 다른 길을 가요

우리 언젠가 다시 만날 수 있어요
오늘 마지막 사랑을 나눠요
모르는 척 하는 건지 모르는 건지
진심으로 나를 바라 보고 있어요

그대와 나는 다른 말을 하네요

또 다른 사랑을 찾아 봐요
나를 붙잡고 울지 말아요
그냥 우리 다른 길을 가요
뒤돌아 보지도 말아요

그대여 지나간 추억을 얘기하지 말아요
그대여 조금의 위로 조차 난 할 수 없어요

우리는 우리는 우리는 서로를 사랑했어요
우리는 우리는 우리는 서로에게 상처를 줬어요

우리 언젠가 다시 만날 수 있어요
오늘 마지막 사랑을 나눠요
모르는 척 하는 건지 모르는 건지
진심으로 나를 바라 보고 있어요

그대와 나는 다른 말을 하네요

또 다른 사랑을 찾아 봐요
나를 붙잡고 울지 말아요
그냥 우리 다른 길을 가요
뒤돌아 보지도 말아요

그대여 지나간 추억을 얘기하지 말아요
그대여 조금의 위로 조차 난 할 수 없어요

우리는 우리는 우리는 서로를 사랑했어요
우리는 우리는 우리는 서로에게 상처를 줬어요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