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s

search for lyrics

Wednesday 27 May 2015

Chamsom(참깨와 솜사탕) – 두리두리

안녕잘지냈나요, 내사랑
나보고싶진않나요?
어젯밤나의꿈속의주인공
그댈너무보고싶네요

안녕잘지냈나요, 내사랑
나도많이보고싶네요
주말에별일없으면
귀여운아기코끼리보러갈래요?

뭔가두근대는이맘어떡하죠?
몰라어쩌면이맘들킬텐데
설레는맘괴롭히지마요
터질것만같아

나는이런감정이처음인걸요
온통세상이너와나
그저단둘이둘이
시간이가는줄도모른채
빨리떠오른저달이원망스럽죠

안녕잘지냈나요, 내사랑
점심은뭐드실래요?

요앞골목길어귀에유명한
냉면집이나요
분식집이나요
뭐가됐든함께면좋아

이런감정이처음인걸요
온통세상이너와나
그저단둘이둘이
시간이가는줄도모른채
빨리떠오른저달이원망스럽죠

오그대여너무서두르진말아요
우리사랑한날보다사랑할날이
훨씬더남았단걸느낄수있도록
이순간이영원하기를

이런감정이처음인걸요
온통세상이너와나
그저단둘이둘이
시간이가는줄도모른채
빨리떠오른저달이원망스럽고
오늘따라빠른지하철이밉고
어느새다온내집은너무가깝네요

우리언제다시만날까요?
벌써보고싶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