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s

search for lyrics

Wednesday 27 May 2015

Chamsom(참깨와 솜사탕) – 못된 놈 (Feat. Kasper)

춤을춰그대와내가
널안아줬던그날의밤처럼
온세상은너로인해밝게빛이나는데

아마도오늘의너는날
잠못들게만들건가봐
생각이너무많은데

내게말해줘
기다린이밤은길고,
오늘도너를포기못해

아직도나는곧이곧대로
나는못된놈나는못된놈
어떻게너를보내
Don't sweet love
아직도나는곧이곧대로
나는못된놈나는못된놈
어떻게너를보내
Don't sweet love

전화가울려넌말해
통화음까지도너무나서글퍼
우리추억에대한시간을거슬러
밤새이야기를해보지만답은더욱더
나오질않아왜냐면처음처럼
서로에대해무지하지않거든
(지금이런) 기회는잘오질않아
왜냐면기분이안좋을땐
전화를안받는나거든

나를안아줘널기대한
이맘은홀로 (I don't think so)
오늘도왜나를제어못해
아직도나는곧이곧대로
나는못된놈나는못된놈
어떻게너를보내
Don't sweet love
아직도나는곧이곧대로
나는못된놈나는못된놈
어떻게너를보내
Don't sweet love


오늘밤은너와나의사이를조금더깊게해석해
오늘밤은예전이야긴그만 it's making it a such a better day
오늘밤은조금만더거릴두다보면괜찮아질거야 hey, just trust me

알던세상은다너로가득차네
아직도나는곧이곧대로
나는못된놈나는못된놈
어떻게너를보내
Don't sweet love
아직도나는곧이곧대로
나는못된놈나는못된놈
어떻게너를보내
Don't sweet love


아직까지도나를잊지못하는너를봐
시간을되돌리려애를써봐도
이제는밤에도전화말아줘 anymore
I don't have patience left, it changed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