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s

search for lyrics

Wednesday 20 May 2015

Wasted Johnny's(웨이스티드 쟈니스) – Come to my room

나의 방으로 와 그대와 함께 꿈꿀 수 있도록
나의 방으로 와 그대 차가운 두 손을 잡도록
눈물이 흐르던 시간이 흘렀던 내 방안 가득한 공기마저도
나를 설레게 한 그대의 목소리 그대의 향기를 기억해 그러니

나의 방으로 와 그대와 함께 꿈꿀 수 있도록
나의 방으로 와 그대 차가운 두 손을 잡도록
까맣게 타버린 사랑스러운 시간 다시는 돌리지 않으리 라던
나를 흔들었던 한 그대의 목소리 그대의 향기를 기억해 그러니

나의 방으로 와 그대와 함께 꿈꿀 수 있도록
나의 방으로 와 그대 차가운 두 손을 잡도록

까맣게 타버린 사랑스러운 시간 다시는 돌리지 않으리 라던
나를 설레게 한 그대의 목소리 그대의 향기를 기억해 그러니
나의 방으로 와 그대와 함께 꿈꿀 수 있도록
나의 방으로 와 그대 차가운 두 손을 잡도록

나의 방으로 와 그대와 함께
나의 방으로 와 그대와 함께
나의 방으로 와 그대와 함께

No comments:

Post a Comment